본문 바로가기
떠나요/제주_카페&맛집&숙박

제주공항 근처 맛집 하영올레국수

by 모모몬 2022. 11. 10.
반응형

이번 제주여행 때 첫끼로 먹었던 '하영올레국수'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제주시내맛집 #제주시내고기국수

제주공항 근처 맛집 추천

1. 제주 고기국수 맛집

영업시간 : 7시 ~ 21시
휴무 : 매주 금요일


제주항에서 나와 바로 하영 올레 국수로 향했다. 제주 찐 시내라고 할 수 있는 연동에 위치해있다.

제주시내다 보니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기 좋다. 주차는 매장 앞에 했다. 주변에 주차장은 보이지 않았다.

점심시간이 지난 오후 2시쯤 방문했다. 손님이 적어서 매장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었고 매장 안 식당 자리도 여유롭였다.

2. 하영올레국수 메뉴 가격

하영올레국수 메뉴판

하영올레국수 메뉴판. 왕갈비국수, 고기국수, 비고국수, 멸고국수, 물만두, 돔베고기를 판매한다. 메뉴가 간결했다.

3. 하영올레국수 후기

하영올레국수 밑반찬. 무장아찌, 무생채, 겉절이가 나왔다. 겉절이가 특히 맛있었다.

10~15분쯤 걸려 음식이 나왔다. 비고국수랑 고기국수를 하나씩 주문했다.

하영올레국수 고기국수

고기국수 가격은 8,000원이다. 고기국수면은 먹을 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살짝 두껍다. 불은 거랑 다르게 면 자체가 더 굵음. 뽀얗고 따끈한 국물에 국수와 고기, 계란 고명과 당근이 올라갔다. 담백하고 정말 맛있었다. 제주 가면 고기국수 꼭 먹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었다. 고기도 많이 주고 잡내도 없었음.

하영올레국수 비고국수

하영올레국수 비고국수. 비빔 고기국수를 줄여서 비고국수라고 하는 듯.  가격은 9,000원이었다. 새콤달콤 양념에 버무렸다. 모두가 아는 그 맛이다. 부드러운 고기랑 같이 먹으면 꿀 조합!  정말 맛있다. 김가루로 감칠맛 업!!!
맛도 좋고 양도 넉넉했던 하영올레국수. 제주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으로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