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제주_카페&맛집&숙박

평대 떡볶이 맛집 '평대스낵'

by 모모몬 2022. 11. 15.
반응형

제주여행 마지막 날 평대스낵에 방문했다.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만족스러웠다. #제주도떡볶이맛집

제주 평대 맛집 추전

1. 제주 떡볶이 맛집

영업시간 : 11시 ~ 16시


오픈 시간에 맞춰 평대스낵에 방문했다. 빨간 대문이 예쁜 단독 건물이었다.

옥상도 있었다. 바다 뷰가 좋았지만 조금 추운 날씨여서 우리는 매장 안에 자리를 잡았다.

2. 제주 평대스낵 메뉴 가격

제주 평대스낵  메뉴판. 일반 떡볶이, 짜장 떡볶이, 한치 튀김, 왕새우튀김이 있었다. 밀키트도 판매함.

주문은 매장 가운데 있는 키오스크로 하면 된다. 주문 후 카운터에서 진동벨을 받아가야 한다.

3. 평대스낵 후기

우리가 첫 번째 손님이었다. 음식은 15분 정도 걸려서 나왔다.

우리는 2인 세트에 콜라를 추가했다. 2인 세트는 떡볶이, 한치 튀김, 왕새우튀김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27,000원이었다. 콜라는 2,000원이었다.

떡볶이는 학교 앞 떡볶이 맛이었다. 익숙하고 정겨운 맛. 한치 튀김은 바삭바삭하고 엄청 맛있었다. 타르타르소스도 주셨지만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게 최고였다. 왕새우튀김은 크긴 했는데 머리 떼내니까 별로 먹을 게 없었다. 그래도 맛있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