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제주_카페&맛집&숙박

도두해녀의집 제주 전복죽 물회 맛집

by 모모몬 2022. 11. 16.
반응형

전복죽과 물회를 먹으러 '도두 해녀의 집'에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다. 3년 전 제주살이 할 때 방문했었는데 여전히 맛있었다.

제주 전복 물회 성게 맛집

1. 제주 가볼 만한 곳

영업시간 : 10시 ~ 20시


제주 '도두 해녀의 집'은 도두항 가는 길에 있다.

식당 바로 앞에 바다가 있다.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갓길 주차가 가능해서 무리 없이 주차할 수 있었다. 약간의 대기(10~15분 정도)가 있었지만 바깥 벤치에 앉아 바다 구경하니 있으니 시간이 금방 지나갔다.

2. 도두 해녀의집 메뉴 가격

제주 도두 해녀의 집 메뉴판. 이곳은 전복, 한치, 성게 전문이라고 한다.

매장 앞에 그날 주문 가능, 불가한 메뉴가 표시되어 있으니 대기 전 참고하면 좋다.

3. 도두 해녀의 집 후기

식당 내부는 그냥 정겨운 느낌이다. 위생은 깔끔!

밑반찬으로 미역무침, 배추김치, 오징어젓갈, 멸치볶음이 나왔다. 다 정갈했고 특히 오징어젓갈이 맛있었다.

우리는 전복죽과 특 물회를 주문했다. 전복죽 가격은 13,000원이었다. 고소하고 부드럽고 진한 풍미가 가득했다. 맛있어.😋

특물회 가격은 17,000원이었다. 특물회에는 한치와 전복이 들어간다. 우리는 한치 철이 아니라 주문 전에 한치가 숙회로 들어간다고 안내 받았다.

물회에는 밥도 한 공기 같이 나왔다. 같이 슥슥 말아먹었다. 새콤달콤하고 전복, 한치가 신선해서 정말 맛있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