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제주_카페&맛집&숙박

제주 이호테우 맛집 유재덕의 산양산삼 해물라면

by 모모몬 2022. 11. 13.
반응형

제주여행 둘째 날, 아침부터 부지런을 떨었다. 일찍 일어나서 내도 해변에서부터 이호테우 말 등대까지 조깅을 했다. 아침을 상쾌하게 시작하고 배를 채우러 '유재덕의 산양산삼 해물라면'을 방문했다.

이호테우 맛집 추천

1. 이호테우 해물라면집

영업시간 : 8시 ~ 21시


조깅하다 우연히 본 식당이었다. 이른 아침인데도 영업을 하고 있어서 이호테우 등대를 찍고 돌아오는 길에 들렀다.

이호테우 해물라면

눈에 잘 띄는 핑크 핑크한 건물이다. 바로 앞이 현사포구이고 바다 뷰가 좋았다.

직접 찍은 사진이 없어서 카카오 맵 로드뷰를 가져와봤다. 주차는 건물 앞 갓길 주차 가능했다.

이른 아침이다 보니 손님이 많지는 않았다. 우리는 날씨가 좋아서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2. 산양산삼 해물라면 메뉴판

유재덕의 산양산삼 해물라면 메뉴판. 산양산삼이 들어간 해물라면과 일반 해물라면, 김밥, 주먹밥, 전복죽도 판매하고 있었다.
주문은 카운터에서 해야 하고 선불이었다.

3. 해물라면 후기

우리는 일반 해물라면 빨간 라면, 맑은 라면 1개씩 주문하고 산양산삼 김밥도 시켰다. 가격은 해물라면 8,000원씩, 김밥은 4,500원이었다.

바닷바람 맞으면서 야외에서 라면을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게다가 조깅까지 했으니 입맛이 더 좋았다.😋

해물라면에는 새우, 꽃게 다리, 오징어, 바지락, 홍합, 팽이버섯 등이 들어가 있었다.

빨간 국물은 칼칼하고 맑은 국물은 시원한 게 너무 맛있었다. 국물이 어찌나 맛있던지!!!  육수를 따로 내서 사용하시는지 깊은 맛이 났다.

김밥 비주얼은 평범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산양산삼이 들어가 있다. 힘이 솟는 맛이랄까??? ㅎㅎ
사장님이 무척 친절하셨고 해물라면과 김밥 정말 맛있었다.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