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상명대 카페 프루티에 수제 케이크 맛집

by 모모몬 2023. 10. 19.
반응형

오랜만에 상명대 근처 카페 '프루티에'에 방문했다. #상명대케익맛집

입짧은햇님 케이크 맛집

1. 상명대 카페 추천

영업시간 : 11시 ~ 20시
매주 월요일 휴무


제철 생과일 케이크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프루티에'. 아주 오랜만에 방문했다.

카페 이름이 '커피니 상명대점'에서 '프루티에'로 바뀌었다.

사장님은 그대로시고 매장도 크게 바뀌지 않은 것 같았다.

2. 프루티에 메뉴 가격

반응형

프루티에 음료 메뉴판이다. 커피, 라떼, 스무디, 티, 에이드 종류가 있다.

이곳의 메인은 당연히 제철 생과일 케이크이다. 쇼케이스에 있는 조각 케이크 메뉴는 바로 구입 가능하다. 조각 케이크 가격대는 7~8,000원대이다. 홀 케이크는 카카오채널에서 미리 예약을 해야만 구입할 수 있다. 그밖에 디저트로는 스콘, 쿠키, 토스트가 있었다.

3. 케이크 맛집 프루티에 후기

내가 방문했던 날에는 조각 케이크 종류가 7개 있었다. 순 우유 레드키위 케이크, 초코 바나나 조각 케이크,  모카 무화과, 바닐라 망고, 순 우유 청포도, 순 우유 메론, 말차 메론 조각 케이크가 있었다.

먹어 본 적이 없는 순 우유 레드키위 조각 케이크를 골랐다. 가격은 8,000원이었다. 아메리카노 아이스도 같이 주문했다. 아메리카노는 가격은 3,800원이었다.

매장에서 조각 케이크를 먹고 가면 예쁜 접시에 담아 슈가 파우더를 솔솔 뿌려서 준비해 주신다.

조각 케이크는 2호 사이즈 케이크 1/6조각이다.  빵 사이사이에 레드 키위가 가득 들어 있었다. 생크림도 동물성 생크림이라 고소하고 깊고 부드러운 맛이 난다. 한마디로 정말 맛있었다. 😋🍰
아메리카노는 평범했는데 역시 달달한 디저트와 아메리카노는 참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프루티에 케이크 여전히 맛있었다. 겨울 제철 과일로 만든 케이크가 나올 때 또 방문해야겠다. 🥰


입짧은햇님 케이크 추천 커피니 상명대점 리뷰

입짧은햇님의 최애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커피니 상명대점'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벌써 세 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이번에는 말차 딸기 케이크와 바닐라 망고 케이크를 사 왔습니다. 입짧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