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내포 신도시 카페 추천 BEST 5

by 모모몬 2024. 2. 13.
반응형

내가 뽑은 홍성 내포 카페 BEST 5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내포맛집 #내포카페

내포 카페 추천

1. 카페 프레이 (CAFE PRAY)

주소 : 충남 예산군 삽교읍 애향15길 23 101호
카페 프레이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상 카페이다. 케이크, 소금빵, 휘낭시에, 마들렌, 쿠키 등 디저트류가 다양하다. 딸기 케이크를 먹어봤는데 존맛탱... 케이크 맛집으로 추천한다.

2. 조윤희 커피하우스

조윤희 커피 하우스

주소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애향3길 8 1층 조윤희커피
내포 로스팅 카페 '조윤희 커피 하우스'. 커피가 진하고 맛있으며, 에그 타르트가 미쳤다. 꼭 먹어보시길 추천한다.

3. 디저트39 충남내포혁신도시점

디저트39

주소 : 충남 홍성군 홍북읍 홍학로 95 103호 디저트39 충남내포혁신도시점
내가 추천하는 카페 중에 유일한 체인점이다. 그런데 이곳의 장점은 확실하다. 메뉴가 다양하고, 저렴하고, 양이 많고, 맛있다는 점이다. 굿굿!

반응형

4. 트루커피

내포 트루커피

내포 사는 친구를 따라 방문해 본 '트루커피'. 친구의 안목은 역시 내 취향 저격이었다. '엑설런트 플랫화이트' 너무 맛있었다. 완전 추천하는 메뉴다. 디저트도 다양했는데 케이크, 타르트, 쿠키, 마들렌 등이 있었다. 카페도 넓고 분위기도 좋아서 추천하고 싶은 카페이다.

5. 카페 결

홍성 내포 카페 결 GYEOL 후기

추석 연휴 친구와 함께 내포에서 만났다. 내포와 홍성 사이에 있는 카페 결 GYEOL을 방문했었는데 후기를 남겨 본다. #내포알파카카페 #홍성알파카카페홍성 가볼 만한 곳1. 내포 카페 추천영업시

seonye.tistory.com

카페 '결(GYEOL)'은 용봉산 뷰에 커피랑 소금빵이 맛있는 카페이다. 게다가 알파카, 닭, 염소도 볼 수 있었던 이색적인 장소여서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