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청양 칠갑산 근처 카페 추천 이호갤러리카페

by 모모몬 2024. 2. 28.
반응형

지난 주말 칠갑산 등산을 다녀왔다. 청양 천문대부터 시작하는 등산 코스였는데 상쾌하고 좋았다. 칠갑산을 내려와서 근처 '이호갤러리카페'에 방문했던 후기를 적어본다.

청양 칠갑산 근처 카페 추천

1. 청양 가볼 만한 곳 추천

영업시간 : 10시 - 18시
영업일 : 주말과 공휴일에만 운영.


칠갑산 천문대 밑 주차장에서 우연히 '이호갤러리카페' 안내판을 보고 방문하게 되었다.

넓은 주차 공간이 있었다.

주차 후 이호갤러리카페로 들어서면 넓은 마당이 나온다.

마당에 여러 작품들이 설치되어 있었다. 한번 둘러보고 카페로 들어갔다.

2. 청양 이호갤러리카페 메뉴

이호 갤러리 카페 메뉴판

이호 갤러리 카페 메뉴판이다. 커피, 티, 과일청차, 아이스티, 조각 케이크와 쿠키 등을 판매한다. 청양 특산물이 구기자차도 있었다.

반응형

3. 청양 이호갤러리 카페 후기

이호갤러리 카페는 3면이 통유리였다. 개방감이 있어서 참 좋았다.

이호갤러리 카페는 한옥의 멋스러움도 있으면서 빈티지한 느낌이 나는 공간이었다.

우리는 카페모카와 아메리카노, 사과 쿠키 하나를 주문했다. 가격은 다 합해서 15,000원 정도 나왔다.

아메리카노가 특히 맛있었다. 밖에 녹지 않은 눈들이 있어서 운치 있게 커피를 즐길 수 있었다. 바로 옆에 이호 박칠성 미술관도 있으니 방문해 보는 것도 좋겠다. 날씨 좋은 봄날에는 마당에서 여유롭게 커피 마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다.

청양 가볼만한곳 카페 콩매아

지난 주말 오랜만에 청양 나들이를 다녀왔다. 커피를 마시러 칠갑 저수지 앞 카페 '콩매아'를 방문했던 후기를 적어본다.청양 가볼 만한 곳1. 청양 카페 추천영업시간 : 11시 30분 ~ 18시 30분칠갑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