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홍성 내포 카페 추천 '카페프레이'

by 모모몬 2024. 2. 22.
반응형

오늘은 홍성 내포 신상 카페 프레이를 소개하려고 한다. #CAFEPRAY

홍성 가볼 만한 곳 추천

1. 내포 카페 추천

주소 : 충남 예산군 삽교읍 목리 1040
영업시간 : 8시 ~ 21시


아침 일찍 문 여는 내포 신상 카페 프레이.

주차는 매장 앞 길가에 하면 된다. 주변이 한산해서 주차하기 편함. 매장 인테리어는 우드&그린이라 세련되고 예뻤다. 테이블 간격도 넓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통창이라 개방감이 굿~!

2. 카페 프레이 메뉴 가격

카페 프레이 음료 메뉴판이다. 커피, 라떼, 에이드, 티 종류를 판매한다. 이곳의 시그니처 음료는 커피 크림이 올라간 옥수수 크림 라떼와 말차 크림 라떼이다.

카페프레이는 베이커리 카페여서 디저트류가 많았다. 카운터 옆 쇼케이스에 생크림 과일 케이크가 다양하게 있었다. 진짜 먹음직스러웠다. 배불렀던 우리도 비주얼에 반해 딸기 생크림 조각 케이크를 주문했다.  

그리고 휘낭시에와 마들렌, 소금빵,  쿠키류도 있었다.

반응형

3. 내포 카페프레이 후기

우리 일행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따뜻한 자몽차, 말차 크림 라떼, 그리고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했다.

가격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4,300원. 말차 크림 라떼 5,800원, 자몽차 5,800원, 딸기 생크림 조각 케이크 8,500원이었다.

내가 주문한 말차 크림 라떼는 이곳의 시그니처 커피 메뉴이다. 커피크림이라 생크림 색이 약간 누리끼리했다. 섞지 말고 크림과 음료는 같이 마시는 게 가장 맛있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대만족이었다. 정말 맛있었다. 이집 케이크 생크림 왜 이렇게 고소하고 맛있는지...! 정말 감탄하면서 먹었다.

뒤늦게 온 남편도 커피를 시켜줬다. 아이스 카페모카였는데 맛있었다. 다음에 디저트 먹으러 또 방문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