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후암동 디저트 카페 오비오 후기

by 모모몬 2024. 3. 28.
반응형

오늘은 후암동 근처 디저트 카페 오비오(cafe obo)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숙대입구근처카페추천

후암동 근처 카페 추천

1. 후암동 가볼만한 곳

영업시간 : 11시 ~ 21시


저녁을 먹고 7시쯤 카페 오비오에 방문했다. 밖에서 봤을 때는 작은 카페인 줄 알았는데 들어가보니 안으로 깊고 자리도 많았다.

카페 분위기는 모던하면서도 킨포크 감성이 녹아 있었다. 그리고 콘크리트의 차가운 감성도 있음.ㅋㅋ

2. 카페 오비오 메뉴 가격

여느 카페처럼 카운터에서 주문하면서 선불 결제를 하면된다.

출처 : 네이버 검색

음료 메뉴는 커피, 쉐이크, 스무디, 티백차, 라떼류, 에이드 종류가 있었다.

카운터 앞과 옆에 디저트 메뉴들이 많았다. 퀸아망, 크루아상, 깜빠뉴, 휘낭시에, 쿠키, 페스츄리 등이 있었다.
카페 오비오는 놀라운토요일이라는 방송에 나왔는데 치즈케이크가 맛있다고 한다.

반응형

3. 숙대입구 오비오 카페 후기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따듯한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연하게)과 시그니처 커피인 오비오 커피 (O.B.O COFFEE), 그리고 시나몬 호두 퀸아망이다.

오비오커피 (O.B.O 커피)는 달달한 우유에 샷이 들어간 커피였다. 약간 연유라떼 느낌이었다. 원두는 3가지 있는데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었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맛있었다. 그리고 퀸아망은 자르면 잘 부서지지만 맛있다. 커피랑 같이 먹기 좋은 조합의 디저트였다.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친구와 여유롭게 차마시기 정말 좋았다. 커피도 정말 맛있어서 완전 추천한다. #후암동분위기좋은카페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