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청양 가볼만한곳 카페 콩매아

by 모모몬 2023. 10. 6.
반응형

지난 주말 오랜만에 청양 나들이를 다녀왔다. 커피를 마시러 칠갑 저수지 앞 카페 '콩매아'를 방문했던 후기를 적어본다.

청양 가볼 만한 곳

1. 청양 카페 추천

영업시간 : 11시 30분 ~ 18시 30분


칠갑 저수지 앞에 위치한 카페 '콩매아'. 매장 앞 진입이 불가하여 주차는 도로변에 해야 한다. 주차 공간은 넉넉한 편이고 도로변에 주차 후 약간의 언덕을 올라가면 된다.

카페 콩매아

콩매아는 풀빌라 펜션과 카페를 같이 운영하고 있었다. 매장 앞 칠갑 호수뷰가 멋져서 좋았고 한적해서 더 좋았다.

카페 콩매아 뷰. 방문했던 날, 날씨도 무척 좋아서 풍경값 제대로 뽑았다.🥰

2. 카페 콩매아 메뉴 가격

반응형

카페 콩매아 음료 메뉴판. 음료는 커피, 차, 라떼, 수제청 음료, 스무디가 있었다.

빵 종류도 많았다. 빵은 매일 매장에서 굽는다고 한다. 소금빵, 마늘빵, 몽블랑, 파운드케이크류, 연유빵, 단팥빵, 페스츄리, 팡도르, 월넛 브레드 등이 있었다.

3. 카페 콩매아 후기

카페 콩매아는 1층과 옥상 루프탑이 있다. 옥상은 뷰가 좋지만 테이블이나 의자가 여렇이 앉기에는 적당하지 않아서 1층에 자리를 잡았다. 1층 뷰도 괜찮다.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또, 아이스 카페모카, 아이스 서리태 콩 라떼를 주문했다.

빵은 소금빵 2개와 레몬 파운드케이크 2개, 월넛 브레드를 먹었다.

카페 콩매아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했다. 뷰도 좋고, 음료도 맛있고, 빵도 맛있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

옥상 루프탑 사진이다. 풍경 너무 좋아서 힐링이 절로 된다.

여기에서 사진 찍기도 딱 이었다.  카페 이름은 조금 촌스러웠지만 나머지는 다 좋았던 카페 콩매아. 꼭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청양 한옥카페 담연 홍시 팥빙수 후기

지난 광복절 연휴에 가족들과 청양으로 드라이브를 갔었다. 지인한테 청양 카페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한옥 전통찻집 '담연'을 소개해줘서 방문하게 되었다. #청양한옥카페 청양 카페 추천 1. 청

seonye.tistory.com

칠갑산 등산코스 : 산장로 코스 추천 / 여름에 등산하기 좋은 산

지난 주말 청양에 다녀왔다. 청양은 나에게 제3의 고향쯤 되는 지역이다. 꽤 잘 아는 동네이고, 추억이 많은 장소이다. 청양에 갔다가 칠갑산에 들러 트레킹을 하고 왔다. 칠갑산 등산코스는 여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