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국내여행

롯데호텔월드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트윈 브라이덜샤워 호캉스 후기

by 모모몬 2024. 1. 10.
반응형

이제야 남겨보는 롯데월드호텔 방문 후기. 지난가을 친구들과 롯데월드호텔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트윈 (호수전망)에서 호캉스를 즐겼다. #롯데호텔월드

서울 호캉스 추천

1. 롯데월드 호텔

친구들과 여행 가려고 모은 돈으로 여행은 안 가고 매년 호캉스를 다니고 있다. 이번에는 롯데월드호텔로 호캉스를 다녀왔다. 호텔부터 잡고 뭐 할까 생각하다가 바로 옆에 있는 롯데월드를 방문하게 되었다.
롯데월드호텔 투숙객은 롯데월드 입장권을 더 싸게 살 수 있고 호텔에서 바로 입장할 수 있는 롯데월드 전용 출입구가 따로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아쉽게도 우리는 이 혜택을 누리지 못했다.ㅠㅠ 미리 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2.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트윈 (호수전망) 객실

체크인 후 키를 받아 객실로 올라갔다. 우리는 21층이었다.

호수전망 객실이다 보니 가장 끝방이었다.

객실에 입실하자마자 보이는 뷰이다.

침실은 따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었고 트윈 베드가 나란히 있었다. 침구가 깨끗하고 좋았다.

창가 가까이에 가면 석촌호수가 이렇게 보인다. 날씨가 좋아서 뷰가 너무 예뻤다.

바로 앞에 시그니엘도 있었다. 이게 객실에서 찍은 시그니엘 사진이다. 👍

화장실에는 욕조도 있었다. 깔끔하고 넓었다.  나는 사우나를 다녀와서 객실 욕조는 따로 사용하지는 않았다. 2인까지 사우나가 무료였다. (현재는 유료로 변경됨.) 어매니티 중에 칫솔, 치약은 없어서 외부 편의점에서 따로 구입했다.

3. 롯데호텔월드 조식 - 라센느

우리는 라센느 조식 2인이 포함된 객실 상품으로 예약을 했었다. 현장에서 1인 추가를 하였다. 라세느 조식 가격은 주말 기준 성인 75,000원이었다.

조식 웨이팅이 있었다. 한 20분 정도 기다려서 입장할 수 있었다.  ㄷㄷㄷ

음식이 대체적으로 고급스럽고 맛있었다.

베이커리류, 커피가 정말 맛있었다. 한식류는 조금 적은 것 같아서 아쉬웠다. 가격은 비싸지만 한번쯤 먹어볼 만하다. #롯데호텔월드라세느 #롯데호텔월드조식

4. 롯데월드호텔 후기

우리는 호텔에서 조촐한 파티도 했다. 브라이덜 샤워를 했는데 풍경이 너무 예뻐서 딱히 꾸미지 않아도 진짜 예뻤다. 👰🎊❣️

낮의 석촌호수뷰.

밤의 시그니엘뷰. 시그니엘이 밤에 얼마나 화려한지 사진에는 제대로 담기지 않았다.

결론은 롯데월드호텔 호캉스 정말 좋았다. 또 가고 싶은 호텔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