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일상 (잡동사니)

천안 제이앤제이 자선 모터쇼(제이앤제이 천안 오픈 행사) 관람 후기!

by 모모몬 2019. 8. 26.
반응형

지난주 토요일에 '제1회 천안시 복지재단과 함께하는 제이앤제이 자선 모터쇼'에 다녀왔다.

토요일에 볼 일이 있어 두정동에 가다가 우연히 JAJ 자선 모터쇼 행사장을 지나치게 되었다.

멋진 차들과 북적이는 인파 때문에 멀리서도 눈에 띄었다.

볼 일을 마치고 JAJ 인터내셔널 인근에 마련된 임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행사장으로 향했다.

 

이렇게 텃밭 농사짓던 땅에 건물이 올라가더니 제이앤제이 인터내셔널이라는 회사가 들어섰다.

  제이앤제이 인터내셔널 _ 천안

제이앤제이 인터내셔널은 희소성 있는 스페셜카, 슈퍼카, 고성능 세단, 럭셔리카를 수입하여 판매하는 회사라고 한다.

  제이앤제이 인터내셔널 _ 천안

행사장 입구에서 입장료를 냈다.

JAJ 자선모터쇼 _ 천안

#제이앤제이천안 #제이앤제이자선모터쇼

입장료1인당 1,000원 이상만 내면 된다.

입장료 전액은 기부금으로 (취약계층 아동 지원에) 사용된다고 한다.

나는 10,000원 냈는데 기념 수건을 주셨다.

로고만 깔끔하게 박힌 흰색 송월 타월이었다. 득템한 기분이었다. ㅎㅎ

제이앤제이 천안 오픈 행사 _ 사은품

행사장에 들어서자마자 멋진 차 3대가 눈에 들어왔다.

제이앤제이 자선 모터쇼(제이앤제이 천안 오픈 행사)

#포르셰 #아우디 #롤스로이스

왼쪽부터 포르셰 911 터보 s, 아우디 R8 스파이더, 롤스로이스 고스트로 추정된다.

멋진 차들을 보니까 감탄이 절로 나왔다.

차 구경하느라 한 눈 파는 사이 같이 간 친구가 사라졌다.ㅋㅋㅋ

친구는 본인의 드림카를 구경하러 갔다. 그래서 이때부터 각자 구경했다.

  제이앤제이 인터내셔널 _ 천안

사진으로 보이는 장소는 WASH ZONE JAJ GLATEC (JAJ 차량 필름 시공해주는 곳)이다.

이 앞에도 멋진 차들이 많이 있었는데 이때가 행사가 끝나가는

시간대여서 차들이 빠져나가고 한가해진 모습이다.

건물을 돌아가니 더 많은 차들이 있었다.

제이앤제이 자선 모터쇼 _ 레이싱 모델

#제이앤제이컴퍼니 #제이앤제이모터스 #레이싱모델

제이앤제이 자선 모터쇼 _ 레이싱 모델

알록달록 슈퍼카 옆에 레이싱 모델 언니들의 모습도 보였다.

제이앤제이 자선 모터쇼
제이앤제이 자선 모터쇼

오~~ 멋있어!!!

오픈카로 변신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그저 감탄뿐!

  제이앤제이 인터내셔널 _ 천안

이 건물 안에 2대의 차가 전시되어 있었다.

제이앤제이 자선 모터쇼(제이앤제이 천안 오픈 행사)
제이앤제이 자선 모터쇼(제이앤제이 천안 오픈 행사)

우와아아!! 너무 신기하고 멋있었다. 

저런 차들은 문이 날개 같이 생겼다. 시동 걸면 날아오를 것 같다.ㅋㅋㅋ

건물 안에 카페도 운영하고 있었는데

제이앤제이 오픈 기념으로 에그 타르트를 공짜로 나눠주었다.

제이앤제이 천안 _ 카페

공짜로 나눠준 에그타르트가 이렇게 맛있다니...! 감동!!!

에그타르트 먹으면서 쉬고 있는데 건물 안으로 인파가 모여들기 시작했다.

무슨 일인가 싶어 둘러보니 20명 정도 되는 레이싱 모델 언니들을 나타났다.

레이싱 모델 언니들이 한껏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솔직히 차보다 레이싱 모델 언니들한테 시선이 쏠렸다.

(실제론 레이싱 모델분들이 동생일지도 모른다. 그냥 예쁘면 언니라고 하는 거다.)

'어머! 이건 찍어야 해!!! 꺄륵! 언니 예뻐요♥'

하며 열심히 사진을 남겼다.

제이앤제이 자선 모터쇼 _ 레이싱 모델

#JAJ자선모터쇼 #제이앤제이 #천안JAJ #천안모터쇼

옆에서 좀 노골적으로 사진 찍는 아저씨들이 있긴 했는데 모터쇼 분위기가 원래 그런 거겠거니 하고 넘겼다.

제이앤제이 자선 모터쇼

야외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워터파크 풀장도 마련되어 있었다.

안전요원까지 갖춰져 있어서 아이들끼리 물놀이하라고 놔두고

부모들은 마음껏 차 구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물놀이하는 아이들보다 차 구경하는 아저씨들이 더 신나 보였다.ㅋㅋ

모터쇼 전시를 보고 엔딩 퍼포먼스까지 보고 나왔다.

제1회 천안시 복지재단과 함께하는 제이앤제이 자선 모터쇼 일정표

#제이앤제이자선모터쇼일정 #제이앤제이모터쇼일정

천안에서 이런 모터쇼를 볼 수 있다니 정말 좋았다.

직접 보니 신기하고 재밌었다.

제1회라고 했으니 앞으로 2, 3, 4회로 쭉 이어지겠지~???

다음 모터쇼도 꼭 보러 가야겠다.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