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제주_카페&맛집&숙박

제주도 협재 서쪽게스트하우스 숙박 후기!

by 모모몬 2020. 4. 14.
반응형

지난 제주 여행 때 협재 해수욕장 근처에서 숙박을 하게 되었다. 그때 묵었던 숙소는 협재 서쪽게스트하우스라는 곳이었다.

조식시간 : 오전 8시 30분 - 9시 30분

퇴실시간 :  오전 10시 30분

입실시간 : 오후 4시 이후


인터넷에 '협재 해수욕장 근처 숙소'를 검색해서 알게 된 곳이었다. 가격도 저렴하고 평도 좋아서 망설임 없이 예약했다.

협재 서쪽게스트하우스

협재 서쪽게스트하우스는 평범한 5층짜리 건물이었다. 건물 앞에 주차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어서 좋았다. 입실은 오후 4시부터 가능했다. 숙박 당일날 입실 관련 문자가 온다. 문자로 1층 현관 입구 비밀번호와 입실 호실 비밀번호를 알려주기 때문에 따로 체크인 과정이 필요 없었다. 나는 3층으로 배정받았는데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꽤 무거운 캐리어를 가지고 올라가는데 어려움이 없었다.

제주 협재 서쪽게스트하우스

숙소의 첫 느낌이 아주 좋았다. 잘 정돈된 침구와 청결한 화장실,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실크 커튼 사이로 들어오는 햇살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우리는 2인실로 예약했는데 침대가 충분히 넓었고 매트리스가 참 편했다. 이날 운전하느라 지쳐 있었는데 침대가 편해서 꿀잠 잤다. 

제주 협재 숙소 추천 _ 협재 서쪽게스트하우스

거울, 조명, 소품 등이 조화로웠다. 내 방도 이렇게 깔끔하고 예쁘게 꾸미고 싶다. 

협재 서쪽게스트하우스

화장실이 좁지 않아서 좋았다. 온수도 잘 나오고 수압도 마음에 들었다.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추천

제공되는 어매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핸드워시, 치약, 수건, 샤워타올이 있다.

협재 게스트하우스 추천

그리고 빗과 헤어 드라이기도 구비되어 있고 생수도 2병 제공해준다.

협재 서쪽게스트하우스 조식

협재 서쪽게스트하우스는 조식도 제공되는데 오전 8시 30분 ~ 9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3층 카페에 가면 즉석에서 토스트를 만들어 주신다. 음료는 커피와 주스 중에 선택 가능하다. 주스는 시중에 파는 맛이고 커피는 너무 연해서 아쉬웠다. 그래도 토스트는 갓 구워주신 거라 따뜻하고 맛있었다.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조식

여행할 때는 역시 아침을 든든하게 챙겨 먹어야지!!!

제주도 서쪽 숙소

#제주도게스트하우스추천 #협재서쪽게스트하우스

씻고 편하게 침대에 누워 '부부의 세계'보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제주도 협재 서쪽게스트하우스 정말 추천한다.

제주 협재 서쪽게스트하우스

장점 - 협재 해수욕장 도보 5분거리, 대중교통 이용 편리, 넓은 주차장 확보, 조식제공, 저렴한 가격, 엘리베이터 있음, 생수 2병 제공, 편의점 도보 3분거리, 주변에 식당 및 편의 시설 많음. 기본적인 어매니티는 다 구비되어 있음!
단점 - 딱히 없었음!!!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