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연남동 카페 추천 _ 라떼 맛집 '우니쿠스커피' 후기

by 모모몬 2020. 7. 5.
반응형

지난달 연남동 놀러 갔을 때 방문했던 카페 '우니쿠스커피' 후기를 남겨본다.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소홀했던 블로그에 오랜만에 포스팅하기!!!

위치는 경의선 숲길(연트럴 파크)과 매우 가깝다. 우리는 밥 먹고 지나가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다.

연남동 카페 '우니쿠스커피'

일요일 오후에 점심 먹고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지 않았다. 

연남동 카페 '우니쿠스커피' 메뉴

메뉴는 심플했다. 우리는 카페라떼 아이스로 통일했다. 참! 테이크 아웃하면 2,000원 할인해주는 모양이다. 우리는 먹고 가는 거라 해당 안됐지만 커피 한잔 테이크 아웃해서 연트럴 파크 걷는 것도 좋을 듯!

연남동 카페 '우니쿠스커피' 쿠폰

쿠폰도 받았다. 스탬프는 심플하게 매장 이름으로 되어 있음. 

연남동 카페 '우니쿠스커피' 

주문한 카페라떼 아이스 2잔이 나왔다. 카페인 고플 때 마시는 커피여서 그런지 매우 영롱해 보였다.

연남동 카페 '우니쿠스커피' 

커피 맛은 고소하고 맛있었다. 커피 맛도 꽤 진했다. 내 취향임! 회사에서는 달달한 커피가 당기는데 회사 밖에서는 고소한 커피가 당긴다. 

연남동 카페 '우니쿠스커피' 

맛있는 커피 먹으며 일요일 오후의 여유를 즐겼다. 매장에서 직접 원두를 볶는지 로스팅 기계도 있었다. 화장실도 매장 안에 있어서 좋았음. 우드 & 화이트 계열의 깔끔한 매장이 참 예뻤다.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