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홍성 남당항 카페 비츠 후기

by 모모몬 2021. 10. 5.
반응형

본가인 홍성에 내려갈 때마다 크고 작은 변화에 놀라곤 한다. 이젠 남당리 촌구석에도 카페가 3-4군데나 생겼고 이번에 방문한 비츠카페는 남당리에 있기에 너무 멋진 카페여서 감탄했다. 너무 좋았던 남당항 오션뷰 카페 비츠 후기를 남겨본다. #홍성남당항 #남당항카페 #홍성카페추천

남당항 가볼 만한 곳

영업시간 : 11시 ~ 20시

연중무휴


남당리 카페 '비츠'는 소도 교차로 근처에 있다. 주차장이 잘 구비되어 있어서 좋았다. 카페는 살짝 언덕배기에 위치해 있는데 덕분에 전망이 무척 좋다.

건물은 흰색이고 통유리였다. 건물 안에서 오션뷰 감상할 수 있지만 한낮의 햇살이 너무 따가워서 블라인드 쳐져 있었음. 날이 아주 좋은 날 방문했더니 초록초록한 잔디, 파란 하늘, 푸른 바다까지 아주 그냥 모든 게 완벽했다. 조경 및 야외 테이블도 잘 되어 있어서 선선해진 가을날 밖에서 여유 만끽하기 딱 좋았다. 뜨거운 햇살 피할 수 있는 파라솔도 있고 인생 샷 건질 수 있는 포토존도 있었음. 

매장 안이 매우 붐볐다. 손님이 엄청 많았음. 다들 남당리 드라이브 왔다가 대하 먹고 비츠 카페 왔나?ㅋㅋㅋ

카운터는 매장 제일 안쪽에 있다. 매우 분주한 직원분들... 

남당항 비츠 카페

비츠카페 메뉴는 커피, 라떼, 스무디, 아이스크림, 에이드, 주스, 차, 크로플이 있었다. 메뉴는 다양했고, 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이었다. 주문하고 음료 나올 때까지 카운터 앞에서 기다렸다가 음료를 받아서 옥상으로 올라갔다. 

옥상은 자리 차지하기가 쉽지 않았다. 하지만 나는 럭키걸이니까 바로 자리를 사수할 수 있었다. 여유롭게 탁 트인 바다를 하염없이 바라볼 수 있어서 좋았다. 묵었던 스트레스를 남당리 바람에 다 날려버리고 왔다. 비츠 카페 뷰 맛집 인정! 일몰 시간대에 방문하면 예쁜 노을 감상하기 좋을듯!!! #홍성루프탑카페

옥상에서 내려다본 마당도 무척 예뻤다. 파라솔도 알록달록 예쁘고, 바다 전망 의자도 알록달록 너무 예쁨!!! 

우리는 커피를 주문했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아이스! 음료 맛은 솔직히 아쉬웠다. 하지만... 재방문 의사는 100% 임.ㅋㅋㅋㅋ

비츠 카페에서 모산도 풍력발전기도 보였다. 남당리에 이렇게 예쁜 카페가 생겼다니 기쁘다. 본가 내려갈 때마다 방문할 것 같다. 

홍성 고야커피 제주도 감성 카페 리뷰!

 

홍성 고야커피 제주도 감성 카페 리뷰!

요즘 카페가 레드오션이라지만 여전히 곳곳에 새로운 카페가 많이 생긴다. 홍성 시골에도 구석구석에 참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겼다. 그런데 이번에 역대급 괜찮은 카페를 방문하게 되어 리뷰

seonye.tistory.com

홍성 에덴힐스 카페 '알베로241' 리뷰

 

홍성 에덴힐스 카페 '알베로241' 리뷰

홍성에 에덴힐스 힐링파크라는 곳이 생겨서 다녀왔다. 아주 조용한 시골 동네에 생긴 테마파크인데 넓은 잔디 광장과 미니 호수, 빨간 풍차와 미로공원, 걷기 좋은 힐링로드를 아름답게 조성해

seonye.tistory.com

홍성 내포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오늘의 기분'

 

홍성 내포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오늘의 기분'

내포신도시에 참 많은 카페들이 생겼다. 그중에서 추천을 받아 방문한 카페 '오늘의 기분'이 정말 괜찮아서 후기를 남겨본다. 카페 '오늘의 기분'은 주소가 예산군 삽교읍으로 되어 있지만 충청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