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취미&문화생활

2022 고척스카이돔 프로야구 직관 외야커플석 후기

by 모모몬 2022. 5. 26.
반응형

지난 금요일, 프로야구 경기를 직관하고 왔다. 올해 두 번째로 고척 스카이돔 경기장에 방문했다. 이번엔 키움과 한화의 경기였다.

고척스카이돔 경기장

나는 외야 커플석을 예매했다. 인터파크를 통해 예약하고 갔는데 [프로 스포츠 관람 할인권]으로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다. 입구는 구일역 방향인 G게이트로 입장할 수 있었다. 모바일 티켓이라 G게이트 앞에서 바코드 찍고 들어갔다.

고척스카이돔 음식점
고척스카이돔 치킨집

올해 4월 방문 때는 경기장 내 취식 금지라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취식이 자유로워져서 너무 좋았다. 경기 시간이 살짝 지나서 입장했더니 복도가 한산했다. 음식은 구장 내 BHC치킨에서 순살 치킨과 맥주를 구입했다.

출저 : 키움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우리가 예약한 1루 외야 커플석. 테이블이 있고 의자도 폭신해서 좋았다.

고척 야구 경기장

배가 너무 고파서 경기는 뒷전이고 치맥부터 먹었다. 순살치킨 21,000원, 테라 맥주 2캔 5,000원이었다. 캔맥주는 못 갖고 들어가서 가게에서 제공되는 플라스틱 컵에 따라서 경기장에 가지고 들어왔다.

고척스카이돔 BHC치킨

고척 스카이돔 구장 내 BHC치킨에서 순살 치킨 주문했는데 치킨너겟이 나왔다. 띠용?!?!?! 심지어 바로 튀겨주는 것도 아니고 미리 튀겨놓은 치킨너겟을 담아주셨다. 하아...

출처 : 네이버 이미지검색

BHC 순살치킨은 원래 너겟처럼 생긴건지 궁금해서 인터넷에서 찾아보았다. 하지만 원래는 그렇지 않네...^^ 다음부터 치킨은 밖에서 꼭 미리 준비해 와야겠다고 생각했다.

고척스카이돔 BHC치킨 순살치킨

그래도 양념치킨 소스 찍어 먹으니 먹을만했다. 그리고 너무 배고픈 상태기도 했음...

고척스카이돔 맥주

야구장에서 먹는 맥주는 역시 너무 맛있다! 🍻 기분 좋게 짠!!!!

고척 야구장 직관

지난 4월과 다르게 이번엔 관람객도 더 많고 함성도 지를 수 있어서 더 에너지가 넘치고 재밌었다.

고척스카이돔 키움 vs 한화

이날 경기가 엄청 빨리 진행돼서 9시 조금 넘어서 끝났다. 결과는 4:3으로 키움의 승리였다. 직관 갈 때마다 키움이 이기는 듯.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 이제 거리두기도 풀렸으니 야구 보러 자주 다녀야겠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