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국내여행

충주맛집 시골식당 충주호뷰 식당

by 모모몬 2022. 8. 4.
반응형

지난 주말 충주 여행을 갔었다. 충주에 도착하자마자 점심 먹으러 시골 식당에 방문했다. #충주호맛집

충주 맛집

1. 충주 가볼 만한 곳

휴무 : 매주 화요일
-

충주 시골식당

배고픈 상태로 시골 식당에 도착했다. 오후 2시가 넘은 시간이라 손님은 거의 없었다.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서 대충 길가에 대고 식당에 들어갔다.

야외 마루도 있었다. 충주호가 내려다 보여서 분위기가 좋았지만 우린 너무 더위서 에어컨 있는 실내로 들어갔다. 마루에도 선풍기가 있긴 함.

시골식당 내부

시골 식당 내부는 이렇게 좌식이었다. 화장실은 외부에 있는데... 비위 약한 분들은 못 가실 듯... ^^

2. 충주 시골식당 메뉴 가격

시골식당 메뉴판

메뉴는 국수류, 만둣국, 전 종류, 무침, 닭볶음탕이 있었다. 우린 장칼국수 2인분과 감자전을 주문했다.

3. 청주 시골식당 후기

충주호 맛집

기본 반찬은 배추김치와 백김치가 나왔다. 감자전 시켜서 양념간장도 같이 나옴.

시골식당 감자전

감자전 등장! 엄청난 사이즈~! 바삭바삭하고 정말 맛있었다.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는 갈아서 만든 감자전을 생각했는데 채 썬 감자로 만든 감자전이어서 조금 당황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상관없었다. 채 썰든 갈든 맛있으면 그만!

시골식당 감자전

여기 김치도 맛있었다. 생김새가 딱 직접 담근 김치 같았다.

시골식당 장칼국수

감자전 먹다 보니 장칼국수가 나왔다. 장칼국수는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했다. 각종 야채와 버섯이 가득했다. 국물은 진득한 느낌!

양도 엄청 많았다. 뜨거워서 호호 불어먹었다. 맛있게 먹고 활옥동굴로 이동했다.

https://seonye.tistory.com/m/363

충주여행 활옥동굴 여름 가볼만한곳 추천

지난주에 충주 여행을 다녀왔다. 충주 여행 필수 코스인 '활옥동굴' 후기를 남겨본다. 충주 여행 코스 1. 충주 가볼 만한 곳 영업시간 : 9시 ~ 19시 휴무일 : 격주 월요일 충주에 도착해서 밥을 먹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