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국내여행

충주 남벌수상레저 여름휴가 물놀이 추천

by 모모몬 2022. 8. 5.
반응형

여름휴가 때 충주호 남벌 수상레저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왔다. #충주여행 #충주빠지 #피서 #여름휴가

충주 가볼 만한 곳

1. 충주 여름 레저 스포츠

영업시간 : 9시 - 19시

충주 여행 숙소가 남벌 수상레저 근처였다. 숙소 체크인 후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걸어서 남벌 수상레저로 갔다.

날씨도 좋고 풍경도 너무 좋아서 힐링되었다.

가까이서 보니 물도 엄청 맑았다. 두근두근💕

2. 남벌수상레저 가격 종류

출처 : 네이버 검색

놀이기구 종류는 빅 마블, 슈퍼맨, 슈퍼땅콩, 지랄(?), 디스코 보트, 핵사곤, 바나나 보트, 자이언트 마블 등이 있었다.
놀이기구는 1회 20,000원, 빅 3 이용권은 40,000원이었다. 그리고 수상스키는 1회 25,000원이었다.
수영복이나 래시가드, 물놀이 슈트 대여도 가능하다.

3. 남벌수상레저 후기

구명조끼와 안전모를 착용하고 물놀이 기구를 타러 갔다. 두근두근! 우리는 빅마블이라는 놀이기구를 탔다.

출처 : 구글 이미지 검색

빅마블은 이렇게 생긴 튜브이다. 보트에 튜브를 매달아 달리는데 엄청 스릴 있고 재밌다.

미친 듯이 소리를 질러서 목이 아팠지만 너무 재밌었다. 보트가 달리면서 생긴 파도 위로 튜브가 통통 튀기는데 약간 무서우면서도 너무 신났다.

다른 사람들이 수상스키 타는 거랑 땅콩보트 타는 것도 구경했는데 다 재밌어 보였다.

남벌 수상레저에서 짜릿하게 놀고 스트레스 풀고 왔다.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