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팔공티 (PALGONG TEA) 흑당 밀크티 후기!

by 모모몬 2019. 8. 10.
반응형

천안 신부동에 놀러 갔다가 팔공티 (PALGONG TEA)에 방문했다.

아이스크림을 팔던 가게가 없어지고 팔공티가 들어섰다.

요즘 심심찮게 팔공티 브랜드가 생겨나고 있다.

팔공티는 천안두정점에서 처음 접해봤는데 그때 사 먹은

'초코 밀크티'가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서 이번에 또 방문하게 되었다.

 

상호 : 팔공티 천안신부점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10길 18

연락처 : 070-4224-8080

팔공티 천안신부점

팔공티 천안신부점은 천안터미널 맞은편

신부 문화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수많은 맛집과 카페가 밀집해 있는 지역이다.

팔공티공차저렴한 버전 같은 느낌이다.

당도와 얼음량 조절할 수 있다는 안내 문구까지 똑같다. 

다양한 버블티 메뉴와 저렴한 가격이 눈에 띄었다.

팔공티 메뉴판

#팔공티메뉴판 #팔공티가격

팔공티 메뉴가 다양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좋아하는 흑당 밀크티와 자몽 에이드를 주문했다.

팔공티 _ 흑당 밀크티

#흑당밀크티추천 #가성비카페

계산대 옆 흑당 밀크티 홍보물이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현금은 계산대에서 결제하고 카드 결제의 경우는

키오스크를 이용하도록 권장하고 있었다. 

팔공티 천안신부점

천안신부점 팔공티는 매장이 복층이었다.

입구로 들어가면 계산대가 보이고 테이블이 몇 개 있고 화장실이 있는 1층이다.

그리고 계단을 내려가면 반지하(?) 층이 나온다.

생각보다 좁고 프라이빗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하지만 반지하층은 관리가 잘 안되어 빈 잔들이 아무렇게나 놓여 있었다.

그리고 분명히 매장에서 먹고 간다고 체크했는데도 일회용 컵에 음료를 제조 해줬다.

딱히 환경 문제를 신경 쓰지는 않는 듯...

 

자리를 1층 창가 자리로 잡고 음료가 나오기를 기다렸다.

주문 번호를 불러주어서 바로 받아왔다.

팔공티 _ 흑당 밀크티

팔공티 흑당 밀크티는 L 사이즈 기준 가격이 3,500원이다.

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대비 사이즈가 상당히 컸다.

#가성비밀크티 #가성비흑당밀크티

비주얼도 그럴싸했다. 그렇다면 맛은???

흑당의 진한 풍미와 깊은 달달함이 느껴졌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람.ㅋㅋㅋ

그렇다고 해도 타이거슈가나 길용당에는 비할 바가 안되지만

가격 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팔공티 흑당 밀크티에 들어있는 타피오카 펄은 다른 곳에 비해 사이즈가 작았다.

공차나 일반 카페에서 먹는 타피오카 펄보다 작은 사이즈임!

팔공티 _ 흑당 밀크티 & 자몽 에이드

자몽 에이드도 3,500원으로 저렴했다.

맛은 아주 평범했다. 군더더기 없는 맛!

개운하고 상큼한 맛이었다.

팔공티 _ 자몽 에이드 & 흑당 버블티

팔공티 천안신부점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음료를 먹고 왔다.

그리고 매장이 엄청 붐비지 않아 친구와 대화하기에 괜찮은 분위기였다.

 

팔공티 로고는 O이 3개인데 8과 O, 팔공을 의미하는 거라고 한다.

로고가 단순하면서도 눈에 잘 익혀지고 나름 의미도 있어 귀엽게 느껴졌다.

 

공차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후기 -> [보기]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