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홍성 카페 하얀책상 독특한 인테리어와 보드게임이 가득한 카페

by 모모몬 2019. 9. 4.
반응형

오랜만에 홍성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홍성도서관에 갔다가 근처에 못 보던 카페가 생겼길래 들러보았다.

 

상호 : 하얀책상 홍성점

주소 : 충남 홍성군 홍성읍 오관리 366-9 대승빌딩 1층

영업시간 : 월-토 10:00 - 22:00

              일, 공휴일 13:00 - 22:00

기타 : 주차장, 단체석 완비

특징 : 경성 컨셉 인테리어, 다양한 보드게임 

#홍성카페 #홍성하얀책상 #하얀책상홍성점

홍성 하얀책상 카페

위치는 홍성 도서관 근처 낙농협 바로 옆이다.

바로 아래 하상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하다.

외관만 봤을 땐 솔직히 별로 끌리는 카페는 아니었다.

내가 우드톤 엄청 좋아하는데도 딱히 안 끌린 이유는 간판이 별로여서 인 듯.

홍성 하얀책상

그런데 내부는 마음에 쏙 들었다.

경성 컨셉이라는 인테리어는 전부 우드톤이었다.

바닥부터, 테이블, 벽까지 완벽! 조명과 독특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매장이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쾌적했다.

하얀식탁 메뉴판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주문을 하기 위해 카운터로 향했다

연습장을 찢어서 손글씨로 써 내려간 메뉴판이 조금 성의 없어 보였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경성커피라는 메뉴가 눈에 띄었다.

시그니처 메뉴인가?? 해서 사장님께 물어봤더니 그냥 아메리카노라고 하셨다. 

하얀식탁 경성커피 원두

아메리카노는 원두 타입을 선택할 수 있는 모양이었다.

나는 달달한 커피가 땡겨서 카페모카 뜨거운 것으로 주문했다.

카페모카는 지정 원두가 있어서 원두 선택 불가능했음!

시간이 많아서 먹고 가기로 하고 카운터 앞 테이블에 앉았다.

평일 낮 시간대라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었다.

내가 처음 들어왔을 때는 나 말고 한 테이블만 있었다.

그 사람들이 장기를 두고 있었다.

주문할 때 보니까 카운터에 보드게임이 있다고 보긴 했는데 장기도 준비되어 있다는 게 조금 신기했다.

홍성 하얀식탁 _ 보드게임 안내문

나는 혼자 오기도 했고 책을 빌려와서 보드게임을 못했다.

홍성 하얀식탁 _ 보드게임

보니까 캐비닛 두 개 가득 보드 게임이 준비되어 있었다.

옆에 투명 서랍장에도 있고 냉장고 옆에도 보드게임이 잔뜩 쌓여 있었다.

이 정도는 돼야 보드게임 카페지. 인정!!!

 

매장을 둘러보는 동안 금세 음료가 준비되었다.

진동벨이 울려 바로 픽업하러 갔다.

홍성 하얀식탁 _ 카페모카

진동벨을 주고 쟁반을 내려다본 순간 절로 미소가 지어졌다.

라떼 아트로 미소 짓는 그루트가 그려져 있었다. 너무 귀엽잖아 ><

그리고 직원분이 뭔가 뿌듯한 표정(?)으로 건네주셔서 더 귀엽게 느껴짐.

먹을 수는 없지만 같이 주신 식물 덕분에 어쩐지 더 기분이 좋아졌다.

보니까 바에 저 식물이 잔뜩 준비되어 있었다.

음료 나갈 때마다 같이 주는 듯.

커피랑 같이 나온 프렛즐도 좋았다. 아주 담백한 맛.

홍성 하얀식탁 _ 카페모카

카페모카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다.

스팀도 잘되어서 폼이 상당히 부드러웠음.

게다가 친절한 직원분 덕분에 카페에 있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

홍성 카페 하얀식탁

하얀색 커튼이 쳐져있는 곳은 화장실이다.

매장 안에 화장실 있는 거 좋아!!!

세면대 앞에 화장솜이랑 면봉 같은 어매니티도 준비되어 있었다.

이런 센스 칭찬해!!!

홍성 카페 하얀식탁

다다미방 느낌의 단체룸도 준비되어 있었다.

홍성 카페 하얀식탁

그리고 올라가 보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계단 올라가면 다락방도 있는 듯???

다음에 오면 한번 이용해 보고 싶다. 애정이 생기는 공간이다. ♡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