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CAFE

홍성 내포 카페 '가내수공업프로덕션' 후기

by 모모몬 2019. 9. 16.
반응형

날씨가 아주 좋았던 오늘, 친구와 홍성에서 만났다.

홍성 부영에 위치한 카페 '가내수공업 프로덕션'에 방문했다.

 

#가내수공업프로덕션 #홍성카페 

#홍성가내수공업프로덕션

심플하고 모던한 카페 '가내수공업 프로덕션'은 좋은 재료를 엄선하여 수제로 음료와 디저트를 만드는 카페이다.

홍성 카페  '가내수공업프로덕션'

길 모퉁이에 위치한 카페 '가내수공업 프로덕션'은 간판이 없었다.

외관에 심플한 로고 하나만 작게 있을 뿐이었다.

홍성 카페  '가내수공업프로덕션' 메뉴판

#가내수공업프로덕션메뉴

계산대 앞에 수기로 작성한 메뉴판이 있었다.

그런데 안 되는 메뉴가 많았다.

로얄 밀크티도 안 되고, 밤 정과도 안되고...

메뉴판을 새로 정리하면 좋을 것 같다.

계산은 선불이었다.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있으면 직원분이 직접 자리까지 음료를 가져다주신다.

홍성 카페  '가내수공업프로덕션'

우리는 플랫 화이트 아이스와 크림 모카 아이스를 한 잔씩 주문했다.

홍성 카페  '가내수공업프로덕션'

트레이와 컵받침이 내가 좋아하는 우드였다. 예뻐!!!

홍성 카페  '가내수공업프로덕션'
가내수공업프로덕션 _ 플랫 화이트 아이스

요즘엔 어느 카페에 가든 '플랫 화이트'란 메뉴가 보인다.

플랫 화이트는 미세한 입자의 스팀 밀크와 에스프레소를 혼합하여 만든 커피이다.

우유와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다는 점이 카페라떼나 카푸치노와 비슷하지만 플랫화이트는 더 부드럽고 커피 향이 진한 편이다.

'플랫 화이트'란 이름은 우유 거품이 부풀어 있지 않고 입자가 미세하고 평평하다고 해서 '플랫(Flat)', 우유를 의미하는 '화이트(White)'가 더해져 지어졌다고 한다.

플랫 화이트는 카페라떼나 카푸치노보다 양이 적다.

보통 160ml 정도 용량의 컵에 제공된다.

이곳 플랫 화이트 아이스는 우유 얼음이 들어간다는 점이 특별했다.

맛은 고소하고 맛있었다. 

#플랫화이트 #플랫화이트란

가내수공업프로덕션 _ 크림 모카

이것은 크림 모카 아이스이다.

달달한 생크림이 올라간 커피이다.

요즘은 휘핑크림보다 생크림이 더 인기 있는 것 같다.

휘핑기를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직접 생크림을 젓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생크림 위에 빽빽하게 올라간 코코아 파우더가 인상적이었다.

비주얼은 정말 좋았는데 맛은 조금 아쉬웠다.

사실 나는 밀크티가 먹고 싶었다고!!! 엉엉... ㅜㅜ

홍성 카페 가내수공업프로덕션 

실내는 이렇게 생겼다. 심플 + 모던 그 자체!

입구 쪽으로 로스팅 기계도 보였다.

홍성 카페 가내수공업프로덕션 

원두랑 콜드 브루도 판매 중이었다. 병이 귀엽군.

#홍성카페추천 #내포카페추천

홍성 카페 가내수공업프로덕션 

컨디션 바 옆에는 화장실이 있었다.

매장 안에 있는 화장실은 관리가 잘 되고 깨끗하기 때문에 좋다.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