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취미&문화생활

양재 야호점핑 휘트니스 _성인 트램폴린 원데이 클래스 후기!

by 모모몬 2020. 2. 1.
반응형

약 3개월 전 탈잉(https://taling.me/)을 통해 

수강 신청을 해뒀던 원데이 클래스를 오늘에서야 다녀왔다.

취미 부자인 하우스메이트의 추천으로 같이 수강 신청을

했었는데 하우스메이트가 발 목을 다치는 바람에

무기한으로 연기하다가 드디어 오늘 수업을 듣고 왔다.

내가 들은 수업은 성인 트램폴린 운동이었다.

나는 어렸을때도 트램폴린을 별로 해본 적이 없다.

그런데 성인이 되어 한다니까 왠지 쑥스러웠지만

재밌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되었다.

 

탈잉에서 알려준 연락처로 스케줄을 잡았다.

성인 트램폴린 운동 준비물은 편한 복장운동화였다.

운동화가 실내용으로 준비해야되나 고민했는데

그냥 밖에서 신는 운동화 신고도 입장이 가능했다.

 

내가 들은 원데이 클래스 수업 장소는 양재였다.

상호 : 야호점핑 휘트니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동 924-10, 한도빌딩 B1층

연락처 : 010-9514-8672

수업 시간표 : 아래 사진 참고.

야호점핑 수업 시간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하며

휴무는 일요일과 공휴일이라고 한다.

양재 야호점핑 휘트니스

나는 토요일에 방문했다.

첫 방문이다 보니 입구가 어딘지 조금 헷갈림.

양재 야호점핑 휘트니스

점핑휘트니스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현재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중이어서 손님이 별로없었다.

선생님께서 반갑게 맞아주셨다.

나는 수업시간 약 10분 전에 도착했다.

#야호점핑 #점핑휘트니스

수업은 아래와 같이 진행되었다.

1) 현재 몸 상태 체크 

트램폴린 운동이 처음인지 물어보고

내가 평소에 운동을 어느정도 하는지 확인하셨다.

그리고 수업 시작 전 트램폴린에 올라

기본적인 자세를 가르쳐주셨다.

2) 스트레칭, 몸풀기, 점핑운동 

성인 트램폴린 운동

여기는 수업하는 장소이다.

앞에 스크린이 있고 그 주변에 1인용 트램폴린이

13개 정도(?) 빽빽하게 자리잡고 있었다.

수업은 선생님께서 앞에서 직접 프램폴린 동작을

하는 것이 아니고 스크린에 동영상을 틀어주신다.

아래 동영상 링크는 비슷해 보이는 걸

유트브에서 검색해서 가져와 봄.

https://www.youtube.com/watch?v=680ZbGbZkyc

동영상보고 따라하는 수업이라는 게 조금 당황스러웠다.

스트레칭, 몸풀기, 트램폴린 운동, 정리 운동까지

전부 동영상을 보고 따라하면 된다.

점핑운동은 노래에 맞춰서 동작을 하는 것이었는데

처음이라 어렵긴한데 정말 재밌었다. 내 취향임.ㅋㅋㅋ

브라운 아이드 걸스, BTS, 박보람, 창모 등 

노래도 다양하고 다 신났다. 

3) 쉐이크 타임 

야호점핑 허벌라이프 쉐이크

수업 끝나고 허벌라이프 쉐이크를 제공해 주신다.

초코맛이었는데 입맛에 맞았다. 맛있었음!

원데이 클래스 비용이 12,100원(VAT포함)이었는데

쉐이크까지 포함이라 괜찮은 듯!

★ 총평 ★

신나는 음악에 맞춰 트램폴린 위에서 하는 운동이라 재밌었다.

운동도 되고 스트레스도 풀린다.

생각보다 엄청 힘들고 운동 제대로 된다.

관절에 부담을 주지 않아서 좋았고

다양한 노래와 동작들이 있어서 질리지 않을 것 같다.

그리고 반신욕 시설과 인바디 검사도 할 수 있음!

아쉬운 점은 센터에 샤워시설이 없다는 것과

탈의실과 캐비넷이 간이라는 점.

정기 회원권 금액은 아래 참고!

주2회 1개월 75,000원/3개월 180,000원

주3회 1개월 110,000원/3개월 230,7000원

매일 1개월 160,000원/3개월 320,000원

#점핑피트니스가격 #트램폴린운동가격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