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제주_카페&맛집&숙박

제주김만복 본점 _ 만복이네김밥(전복 내장 김밥) 포장

by 모모몬 2020. 8. 2.
반응형

제주에는 유명한 김밥집들이 많다. 그중에서 제주 여행 가면 종종 방문하는 제주김만복 본점을 포스팅하려고 한다.

 

 

 

영업시간 : 평일 7시 - 20시 30분

               주말 7시 - 21시 30분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주차 : 매장 앞 전용 주차장 확보.

기타 : 현재는 코로나 19 바이러스 예방 차원에서

테이크아웃만 가능함.

#제주김만복 #제주김만복본점


제주 김만복김밥 본점

오랜만에 제주 김만복 김밥 본점에 방문했다. 돌아오는 날 저녁 비행기 타기 전에 간단하게 식사하러 갔었다. 그때가 오후 5시 30분경이었는데 기다리는 사람이 한 명도 없어서 바로 매장에 입장할 수 있었다. 

제주김만복 본점

텅텅 비어 있는 제주 김만복 김밥 본점! #만복이네김밥 #전복내장김밥 #제주김만복김밥

제주 김만복김밥 본점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 차원으로 모바일 주문이나 매장 내 무인 주문기로 주문하고 포장 판매만 가능하다는 안내문이 붙어 있었다.

제주 김만복김밥 본점 _ 무인 주문기

우리는 매장 내 무인 주문기를 이용해서 주문을 했다. 매장에는 직원이 1명만 있었다. 우리는 원래 매장에서 식사할 생각이었다. 그런데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차 매장 내 식사가 불가능했다. 매장 내 식사가 불가능해서 그런지 안 되는 메뉴들이 많았다. 안 되는 메뉴들은 포장판매가 어려운 국과 면 요리가 많았다. 그리고 전에는 전복죽도 팔았었는데 이번에 방문하니 메뉴판 자체에서 빠져 있었다. 그래서 직원에게 물어보니 현재는 판매하지 않는단다. (실망ㅠㅠ)

제주 김만복김밥 본점 _ 만복이네김밥

아쉽지만 만복이네 김밥과 오징어무침, 생수 1병만 주문했다.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비닐봉지에 담아줬었는데 이젠 귀여운 김밥 마스코트가 그려진 종이가방에 담아주셨다. #제주맛집 #제주김밥집 #제주도김밥

매장 내 식사가 불가해서 김밥을 포장에서 나왔다. 매장 앞에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우리는 근처 바닷가에 가서 먹기로 했다. 차 타고 ㄱㄱ.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우리는 차로 한 10분 정도 이동했다. 도착한 곳은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였다. 사실 김밥 먹기 좋은 장소는 아니었지만 뷰가 예뻐서 나름 만족했다.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
제주 김만복김밥 본점 _ 만복이네김밥

제주 떠나기 전 마지막 식사 한 컷! 김만복 김밥에서 사 온 만복이네 김밥과 오징어무침. (+ 오누 큐브 식빵이너프 커피까지!!!) 만복이네 김밥은 제주 김만복 김밥집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전복내장으로 비빈 밥과 달달한 계란이 함께 들어있는데 아주 고소하고 삼삼하다. 조미 간장을 같이 주지만 우리는 안 뜯었다. 오징어무침과 함께 먹으니 환상 궁합이었다. 자극적인 오징어무침과 함께 먹으니 대존맛탱!ㅎㅎ 짜고 매콤한 오징어무침은 완전 내 취향이었다. 무도 맛있었음! 바다 보며 기분 좋은 식사를 했다. (사람들이 꽤 많이 지나다니고 사진 찍는 곳이라 조금 신경 쓰이긴 했지만 ㅎㅎㅎ)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