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제주_카페&맛집&숙박

협재 흑돼지 맛집 '더꽃돈' - 흑돼지 오겹살, 흑돼지 목살♡

by 모모몬 2020. 8. 6.
반응형

금능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실컷하고 저녁으로 흑돼지고기를 먹으러 갔다. 차는 숙소 앞에 세워두고 걸어서 '더꽃돈'으로 향했다.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연락처 : 064-796-5393


저녁으로 흑돼지고기를 먹을 생각만 했지 어느 식당에 갈지 정해놓지 않아서 급하게 검색을 했다. 협재 해수욕장 근처에 흑돼지 식당이 많이 검색됐지만 우리는 숙소에서 제일 가까웠던 '더꽃돈'에 방문했다.

협재 흑돼지 맛집 '더꽃돈'

우리는 1층에서 먹었는데 2층에 단체석도 있나 보다.

협재 흑돼지 맛집 '더꽃돈'

우리는 가장 안쪽 자리로 안내받았다. 앉자마자 흑돼지 1근을 주문했다. 너무 배고파서 현기증 나는 상태여서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었다.  

더꽃돈 메뉴

#더꽃돈 #제주더꽃돈 #더꽃돈가격

메뉴판을 보니 고기는 흑돼지, 백돼지가 있고 식사 메뉴로 김치찌개, 해물 뚝배기, 전복 뚝배기, 냉면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흑돼지 1근은 흑돼지 오겹살 2인분과 흑돼지 목살 1인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주 협재 흑돼지 맛집 '더꽃돈'

평소 같으면 맥주를 먹었을 텐데 이날은 지인의 추천으로 땅콩 막걸리를 한 병 주문했다. 5년 전의 추억을 되새기며 땅콩 막걸리를 한잔씩 마셨다. 오랜만에 먹으니 고소하고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다. 

제주 협재 흑돼지 맛집 '더꽃돈'

직원분이 두툼한 흑돼지고기를 불판에 올려주셨다.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시기는 하는데 다 구워주시는 건 아니었다. 적당히 고기가 익으면 가위로 잘라주시는데 잘라주기까지만 하시고 다 익을 때까지 굽는 거는 우리가 하면 된다. 굽굽...! #제주도흑돼지맛집 #협재흑돼지 #협재맛집

협재 흑돼지 맛집 '더꽃돈'

가운데 멜젓이 있어서 고기에 콕 찍어 먹었다. 콤콤한 맛이라 좋아하지는 않지만 제주 오면 그래도 찍어먹게 된다. 

제주 흑돼지 맛집 '더꽃돈'

노릇노릇 잘 구워졌다. 하루 종일 물놀이하고 지친 몸에 기름칠을 해줬다. 너무 맛있었다. 진짜 ㅠㅠ 감동적이야!!! 양이 적을까봐 걱정했는데 둘이 먹기 충분한 양이었다. 

제주 흑돼지 맛집 '더꽃돈'

상추쌈도 하나 싸 먹었다. 손 떨면서 상추쌈 사진도 하나 찍음. 나의 자제력(?)에 박수를...ㅎㅎㅎ

제주 흑돼지집 추천 '더꽃돈'

반찬들은 평범했다. 구성은 상추, 깻잎절임, 콩나물무침, 어묵볶음, 배추김치, 묵, 파절이, 양파 장아찌, 쌈장, 마늘, 멜젓까지. 

협재 맛집 '더꽃돈'

식사로 김치찌개와 물냉면을 주문했다. 김치찌개 시키면 공깃밥 1개가 포함이어서 따로 더 시키지 않고 나눠 먹었다. 김치찌개에는 실한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다. 국물도 칼칼하고 맛있어서 손이 자꾸 갔다. 냉면은 그저 그랬다. 고기엔 냉면파인데도 아쉬웠음. 

협재 맛집 '더꽃돈'

총평을 하자면 '더꽃돈'흑돼지고기가 질 좋고 김치찌개도 훌륭함. 반찬은 평범했고 냉면은 아쉬움. 그리고 직원들이 친절하고 고기를 잘라 준다. 협재에 가면 흑돼지고기 먹으러 또 갈만한 식당이다.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함.

제주 한림 카페 뵤뵤 추천 _ 트로피칼 밀푀유가 맛있음!

자매국수 본점 _ 삼도이동으로 확장 이전 후 첫 방문!

고집돌우럭 제주공항점 _ 런치스페셜 A 후기!

협재 해수욕장 근처 숙소 추천 _ 알로하스테이

제주 금능해수욕장 이용료 / 파라솔 및 튜브 대여 / 샤워장 이용 안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