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제주_카페&맛집&숙박

제주 애월 카페 추천 _ 카페 이너프(enough)

by 모모몬 2020. 7. 26.
반응형

제주여행 마지막 일정으로 카페 이너프에 방문했다. 사실 마지막 일정으로 카페 '제레미'에 갈 예정이었는데 일요일이 휴무인 걸 제레미에 도착해서야 알았다. 또르륵... ㅠㅠ 헛걸음하고 급하게 다른 카페 찾아보다가 이너프에 가게 되었다.

운영 시간 : 10시 30분 ~ 18시 30분


이너프는 산골 깊숙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기는 어려워 보였다. 이너프 주변엔 밭과 산이 전부임.

제주 애월 카페 _ 이너프

주차장에서 바라본 카페 이너프의 모습이다. 여기가 메인 카페임.

제주 애월 카페 _ 이너프

그리고 카페 좌측에 빨간지붕집도 있었다. 나는 여기가 그냥 포토존 정도라고 생각했었다. 내가 방문한 날은 이 빨간지붕집이 오픈되어 있지 않아서 몰랐는데 나중에 확인해 보니 여기도 내부에 자리가 마련되어 있고 들어갈 수 있다고 한다. 

제주 애월 카페 _ 이너프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다. 날씨 좋은 날은 밖에서 먹어도 좋을 듯. 우리가 방문한 날은 비가 와서 대부분 음료는 카페 안에서 먹더라. 여기 앉아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빨간 지붕 집 앞에서 사진 찍으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이었음.

카페인 충전이 시급했으므로 외부를 살짝 둘러보고 카페 안으로 들어갔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예쁜 아치형 창문 자리 앞에 앉을 수 있었다. 사실 어딜 앉지나 다 예쁘긴 했음.

제주 카페 추천 _ 이너프

짐으로 자리를 맡아두고 주문하러 카운터로 향했다. 

제주 카페 추천 _ 이너프

직원분들이 전부 젊었다. 20대정도로 보였음. 다 친절하셨다.

제주 이너프 _ 메뉴판

#제주이너프메뉴 #제주이너프가격

이날 비가 오고 흐려서 추웠으므로 따뜻한 커피를 주문했다. 따뜻한 카페라떼와 캐라멜 라떼, 그리고 큐브 파운드도 2개 골랐다. 

제주 카페 추천 _ 이너프

너무나 귀여운 큐브 파운드. 한입거리로 매우 미니미니 했다. 

제주시 카페 추천 _ 이너프

이렇게 생긴 대기 번호를 주셨다. 번호를 불러주시는 줄 알았는데 이거 보고 음료를 직접 자리로 가져다 주심.

제주시 카페 추천 _ 이너프

내가 화장실 갔다 온 사이에 음료가 나왔는데 일행이 먹지 않고 기다리고 있었다. 나와 같이 사진에 대한 열정을 불태워주심. 좌측부터 따뜻한 카페라떼, 캐라멜 라떼, 모카 크럼블, 당근 큐브 케이크이다. 

제주시 카페 추천 _ 이너프

비 온 풍경도 매우 운치 있었지만 맑은 날은 이 창문 너머로 한라산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제주 예쁜 카페 추천 _ 이너프

그리고 반대편 통창으로는 바다도 보인다고 한다. 내가 방문한 날은 비가 와서 저게 바다인지 구름인지 안개인지 잘 구분이 안 가지만 확 트인 전망은 황홀경!

제주도 카페 추천 _ 이너프

라떼 아트도 귀엽게 만들어 주셨다. 커피맛은 고소하고 맛있었다. 카페라떼가 특히 맛있었다. 큐브 파운드는 우리가 아는 아주 흔한 파운드케이크 맛이었다. 작고 예쁘게 만든 게 신의 한 수있은 듯. 

제주도 카페 추천 _ 이너프

커피 마시면서 사진 오백 만장 찍고 놀다가 등 뒤에 보이는 Modern booth를 발견하고 오랜만에 인생 4컷 사진을 찍고 싶어 졌다. 그런데 현금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카운터에서 카드 결제하면 현금으로 바꿔주셔서 찍을 수 있었다. 2인 4,000원이었음. 그런데 결과적으로 찍지 말 걸 그랬다. 육지에서 찍어본 인생 4컷과는 비교도 안 되게 못생긴 사진을 건질 수 있었고 무엇보다 사진 선택할 수 있는 시간이 너무 짧아서 망한 사진들로 선택이 되고 말았다. 하.... ㅠㅠ

제주도 카페 추천 _ 이너프

카페에서 나와 빨간 지붕 집 앞에서도 사진 찍었다. 어느 커플과 사진 품앗이함... ㅎㅎ 예쁜 사진 건졌다. 

제주도 카페 추천 _ 이너프

이너프 나오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씩 테이크 아웃했다. 카페인 중독자들.... ㅎ #이너프카페 #제주예쁜카페

제주도 카페 추천 _ 이너프

헤헷 카페 이너프는 정말 예쁜 공간이었다. 날씨 좋은 날 방문한다면 더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함.

제주 협재 베이커리 오누큐브(onoo) - 플레인식빵, 밤식빵 리뷰!

제주공항 근처 카페 추천 _ '어제보다오늘' 리뷰

제주 서쪽 일몰명소 <신창풍차해안> 카페 '클랭블루'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