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떡볶이 ♥

청년다방 오짱 로제 떡볶이 추천

by 모모몬 2022. 8. 10.
반응형

최애 떡볶이 프랜차이즈 '청년다방'에서 오짱 로제 떡볶이를 먹었다. 홍성내포점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 후기를 적어 본다.

홍성 떡볶이집 추천

1. 내포 로제 떡볶이 맛집

영업시간 : 11시 ~ 22시
휴무 : 매주 월요일


청년다방 홍성내포점

오픈 시간인 11시에 맞춰 청년다방에 방문했다. 우리가 첫 손님인 듯했다. 여전히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했다.

2. 청년다방 추천 메뉴

청년다방 메뉴판

청년 다방 메뉴판. 다양한 토핑이 들어간 떡볶이들이 있다. 떡볶이 맛은 기본맛, 로제맛, 핫 버터 갈릭맛이 있고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 예전엔 짜장 떡볶이도 있었는데 망했는지 메뉴판에서 찾아볼 수 없었다.
우리는 로제 떡볶이 오짱(오징어 튀김)을 주문하고 사이드(?) 메뉴로 돈가스도 주문했다.

3. 청년다방 홍성내포점 후기

청년다방 돈까스

청년다방 돈까스 8,500원. 타 지점에서 여러 번 먹어봤었다.

나이프를 주지만 한국인답게 고기는 가위로 잘라 먹었다.^^ 고기 두툼하고 바삭하니 맛있었다.
그리고 내포점 돈까스는 다른 지점보다 훨씬 컸다. 소스도 따로 줘서 좋았다. 맛은 변함없는 그 맛이었다. 만족♥

청년다방 오짱 로제떡볶이

기대했던 오짱 로제 떡볶이. 가격은 18,000원이었다.

긴 떡과 오징어 튀김을 먹기 좋게 잘랐다.

오징어 튀김이 어찌나 오동통 한지!!! 쫄깃, 고소한 오짱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다. 로제 떡볶이 맵기 기본으로 시켰는데 은근히 매웠다.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다 먹음.ㅋㅋㅋ 청년다방 로제 떡볶이 강추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