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떡볶이 ♥

영등포 떡볶이 맛집 크레이지 후라이 타임스퀘어점 후기

by 모모몬 2021. 2. 1.
반응형

지난 불금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갔었다. 저녁으로 크레이지 후라이 타임스퀘어점에서 떡볶이를 먹었는데 만족해서 후기를 남겨본다. #내돈내산후기

영등포 떡볶이 맛집

1. 영등포 타임 스퀘어 맛집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2시

크레이지후라이 타임스퀘어점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갔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다. 요즘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타임스퀘어 마저도 타격을 많이 받는 듯하다. 사람이 별로 없는 타임스퀘어는 낯설다.

금요일 저녁 6시 30분쯤 방문했는데 크레이지 후라이 매장 안에도 사람이 별로 없었다. 매장안에 들어가자마자 QR 체크인을 하고 자리에 앉았다. 한 테이블씩 띄어 앉아서 거리두기도 잘 이루어 지고 있었다. 

2. 크레이지 후라이 메뉴 가격

크레이지 후라이는 즉석 떡볶이 전문점이다. 다양한 즉석 떡볶이 메뉴가 있다. 기본구성으로 계란 + 튀긴 어묵 + 떡볶이 떡 + 라면 사리 + 파 + 깻잎 + 양배추가 들어간다. 메인 토핑을 고르면 된다. 메인 토핑으로는 김말이, 탕수육, 돈까스, 차돌, 통오징어, 대패 삼겹살, 통닭, 대창튀김이 있다. 우리는 메인 토핑으로 통오징어 즉석 떡볶이를 주문했다. 맵기조절도 가능했는데 우리는 2단계(신라면 정도의 맵기)로 선택했다. 토핑 추가로 우리는 사이드 토핑인 눈꽃 치즈를 추가했다. 음료는 워터멜론 에이드와 제주 슬라이스(제주 패션 프루트 맥주) 맥주를 주문했다. 

 

떡볶이 말고도 다양한 맥주 안주 메뉴들이 있었다. 크레이지 몬스터(튀김 메뉴), 돼지 갈비 튀김, 치킨 브라더스, 모듬 소세지도 맛있어 보였다. #영등포즉석떡볶이맛집

3. 통오징어 즉석 떡볶이

음료가 먼저 준비되었다. 왼쪽이 워터멜론 에이드이고, 오른쪽이 제주 슬라이스 맥주이다. 수박에이드는 메뉴판 사진과는 다르게 훨씬 붉은색을 띄었다. 맛은 약간 불량식품 맛이 났지만 그럭저럭 먹을 만 했다. 제주 슬라이스 맥주는 처음 들어봐서 시켜보았다. 평소 제주맥주를 좋아하는데 패션 후르트 맥주라니 기대를 가지고 시켰는데 평소에 먹던 제주 에일 맥주랑 다른점을 잘 못느꼈다. 뭐가 더 특별한거죠? 그렇다고 맛없다는 소리는 아니다. 맛은 상큼하니 괜찮았다. 

준비된 떡볶이는 인덕션에 올려 더 졸여 먹었다. 위에 하얗게 뿌려져 있는게 눈꽃치즈이다. 튀긴 어묵과 떡은 엄청 길기 때문에 가위로 먹기 좋게 잘랐다. 통오징어도 적당한 사이즈로 잘랐다. 라면도 익지 않은 상태에서 나오기 때문에 잘 익혀 먹어야 한다. 

떡볶이는 2-3인분이기 때문에 양이 넉넉했다. 맵고 짜고 달달한 자극적인 떡볶이의 맛이었다. 진짜 너무 좋아하는 맛이라 완전 행복했다. 여기에 제주 슬라이스 맥주 한입 마시면 환상조합이다. 살짝 매울 때는 단무지를 한입 먹는다.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는 떡볶이. 떡볶이는 나의 힐링 음식이다. #crazyfry #크레이지후라이떡볶이

앞접시에 삶은 달걀, 떡, 오징어, 튀긴 어묵까지 골고루 덜어 보았다. 사진으로 보는 지금도 침이 고인다. 이날 엄청 과식했었다. 같이 먹은 언니는 입이 너무 짧아서 내가 다 먹었다. 정작 떡볶이 먹자고 한건 언니 였지만 내가 더 행복했다. 

맛있게 저녁 먹고 나왔더니 해가 져 있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앞에는 아직도 트리가 있었는데 참 예뻤다. 오랜만에 외식해서 너무 좋았고 코로나 19 바이러스 빨리 없어져서 매일 맛집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싶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낙원테산도 후기!

오랜만에 주말에 약속이 생겨서 외출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한동안 약속 없는 주말을 보내다가 오랜만에 하는 외출이라 들뜨고 신났다. 날씨마저 정말 좋았음!!! 식사부터 쇼핑, 카페까

seonye.tistory.com

 

영등포 카페 포프트커피(FoFt Coffee) 후기

오늘은 주말에 영등포에 갔다가 방문했던 카페 포프트커피 후기를 적어보려 한다. 포프트커피는 영등포역 6번 출구에서 상당히 가까웠다. 카카오 맵에서 평점이 매우 좋길래 기대를 가지고 방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