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떡볶이 ♥

청년다방 나의 최애 떡볶이 맛집 / 신메뉴 옛날 짜장 떡볶이 후기!

by 모모몬 2019. 9. 2.
반응형

나의 최애 음식은 떡볶이다.

그중에서도 요즘 꽂혀있는 떡볶이 맛집은 '청년다방'이라는 프랜차이즈이다.

지점별 맛 차이가 별로 없고 토핑이 다양해서 너무 좋아하는 곳이다.

'청년다방'은 차돌 떡볶이로 입문해서 통 큰 오짱 떡볶이, 깻잎 순대 떡볶이, 치믈렛 떡볶이까지 먹어봤다.

지금까지 먹어봤던 것들 대부분 맛있었다.

그래서 오늘은 신메뉴에 도전해봤다.

내가 요즘 자주 이용하는 '청년다방' 매장은 천안 백석동점이다.

천안 백석 아이파크 2차 아파트 근처에 위치해있다.

어떤 떡볶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새 친구라는 귀여운 문구가 붙어있는 옛날 짜장 떡볶이를 주문했다.

사이즈는 중으로 2-3인분이었다. 맵기 조절은 엉아 맛으로 선택했다.

그리고 떡볶이를 먹는데 순대가 빠질 수 없지!!! 찰순대도 주문했다.

청년다방 메뉴판

항상 두 명이서 가서 세트메뉴는 시켜본 적이 없다.

다음에는 알짜 세트메뉴 한 번 시켜봐야겠다.

#청년다방떡볶이 #천안청년다방 #청년다방가격

청년다방 메뉴판

#청년다방메뉴판 #청년다방메뉴추천

청년 다방 떡볶이 맛은 기본적인 매운맛 떡볶이, 크림치즈맛 떡볶이, 짜장맛 떡볶이, 마라샹궈 맛 떡볶이 이렇게 있다.

거기에 다양한 토핑을 올려서 주문할 수 있다. 

차돌, 오징어 튀김, 수비드 통닭, 오믈렛, 순대, 순살치킨, 등등.... 

토핑이 어마어마함.

청년다방 천안백석동점

주문을 하고 기다렸다. 배고파!!!!!

청년다방 _ 옛날 짜장 떡볶이

#청년다방메뉴추천 #청년다방신메뉴 #청년다방배달

주문한 짜장 떡볶이가 나왔다.

조리가 다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된다.

옛날 짜장 떡볶이는 메추리알 2개, 파채, 아주 긴 밀떡, 어묵, 라면 사리가 들어가 있고, 순살치킨이 위에 토핑 되어 있었다.

짜장맛은 우리가 아는 짜파게티 바로 그 맛이었다. 완벽한 짜파게티 맛...

그래서 라면 사리는 그냥 짜파게티 먹는 기분이었다.

당면 만두는 늘 먹던 것처럼 바삭하니 맛있었다.

청년 다방 순살치킨 토핑은 처음 먹어보았는데 괜찮았다.

떡볶이 떡에는 소스가 잘 배지 않아서 아쉬웠다.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다음에 또 사 먹지는 않을 것 같은 맛이다.

너무 뻔하다고나 할까.... 역시 떡볶이는 빨개야 해... 매워야 해...

청년다방 _ 옛날 짜장 떡볶이

내가 좋아하는 찰순대.

군더더기 없는 맛. 깔끔하고 잡내 없어서 좋았다.

그런데 금방 식어버려서 딱딱해졌다.

떡볶이 소스에 담가서 먹었더니 괜찮았다.

청년다방 

#청년다방짜장떡볶이 #청년다방천안백석동점 #청년다방

맵기 조절은 엉아 맛으로 선택했는데 매운 기운이 하나도 안 느껴졌다.

그냥 짜파게티 맛...! 그렇다면 아기 맛은 어떤 맛이려나???

청년 다방 옛날 짜장 떡볶이에 대한 궁금증은 풀었으니

다음엔 늘 먹던 차돌 떡볶이를 먹어야겠다.

역시 내 최애는 불향 가득 담은 차돌과 매콤한 떡볶이 콤비인 듯.

청년 다방에서는 음료로 판매하고 있다.

웬만한 카페만큼 메뉴가 다양하다.

떡볶이 먹고 입가심으로 미숫가루 먹으면 완벽함!!!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