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떡볶이 ♥

홍대 미도인 리뷰

by 모모몬 2022. 2. 22.
반응형

오늘은 홍대 미도인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원래 가려던 떡볶이집이 있었는데 영업을 안해서 근처를 헤매다가 우연히 미도인 식당에 방문하게 되었다. #홍대맛집 #홍대가볼만한곳

홍대 맛집

1. 홍대에서 뭐먹지?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 - 21시
브레이크 타임 : 14시50분 - 17시


홍대에 방문했던 날 떡볶이가 먹고 싶었다. 1순위였던 '또보겠지 떡볶이집'은 인터넷에서는 영업한다고 되어 있었지만 막상 가보니 문을 안 열었고, 2순위였던 '오성떡볶이'도 문을 닫아서 기운이 빠졌다. 근처에 있던 미도인 홍대에 떡볶이 메뉴가 있길래 배고파서 일단 들어갔다.

미도인 홍대

우리가 들어갈 때는 대기가 하나도 없었다. 사진은 다 먹고 나오면서 찍었는데 기다리는 인원이 엄청 많아졌다.

홍대 미도인 웨이팅

평소에 웨이팅이 많은지 입구 옆에 웨이팅 명단 작성하는 것이 보였다.

미도인 홍대

매장 내부 사진은 사람이 많아서 많이 못 찍었다. 조금 비좁게 느껴졌고 인테리어는 예뻤다. 특히 조명들이 예뻤음!

2. 미도인 홍대 메뉴 가격

미도인은 체인점이다. 다른 지점들은 양식집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홍대점은 일식집으로 구분되어 있더라. 다른 지점과 무슨 차이지???

미도인 홍대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스테이크, 덮밥, 면류,  떡볶이 등을 팔고 있었다. 이집의 추천 메뉴는 스테이크 덮밥이라고 하는데 우리는 쿨하게 우리 취향대로 메뉴를 시켰다.

3. 미도인 홍대 후기

우리는 2인 3메뉴를 주문했다. 먹고 싶었던 떡볶이와 스파게티, 탄탄멘을 주문했다.

홍대 미도인

그릇들이 아기자기하고 참 귀여웠다.

홍대 미도인

기본 반찬으로 단무지, 오이절임, 생강절임이 나왔다. 3가지 색이 알록달록했다.

홍대 미도인 탄탄멘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청두 사천 탄탄멘이었다. 사천식으로 만든 전통 탄탄멘임. 마라탕 느낌 팍팍났다. 조금 더 기름지다는 게 특징! 맛은 괜찮았으나 양이 좀 적은 느낌이었다.

홍대 미도인 로제파스타

이 메뉴는 새우 로제 생면 파스타이다. 비주얼이 참 예뻤음! 큼지막한 새우도 여러개 들어 있었다. 로제는 항상 옳다!!!💚

홍대 미도인 떡볶이

가장 기대했던 메뉴인 '미도인 우실장 떡볶이'. 주문한 메뉴 중에 가장 맛있었다. 삼겹살과 대파, 청경채, 양배추, 버섯이 들어갔고 떡은 누들떡이었다. 매운 걸 잘 못 먹는 나에게는 많이 매운 편이긴 했는데 그래도 맛있게 매워서 자꾸 먹게 되었다.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맛있긴 했으나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 덮밥 메뉴를 먹어볼 걸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합정동 초밥집 추천 물고기초밥
홍대 치키차카초코 서교본점 후기

홍대 치키차카초코 서교본점 후기

합정역에서 점심을 먹고 소화시킬겸 홍대로 넘어 가다가 우연히 '치키차카초코 서교본점'을 발견했다. 코르네파이라는 낯선  디저트가 신기해서 우리는 홀린듯 매장으로 들어갔다. #홍대디저

seony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