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냠냠 : 떡볶이 ♥

천안 불당동 떡볶이집 '권남매의 바른생활' 삼겹떡볶이 후기!

by 모모몬 2019. 8. 15.
반응형

오늘은 '권남매의 바른생활'이라는 떡볶이 집에 다녀왔다.

새로운 천안 떡볶이 맛집을 찾아서 이곳저곳 다녀보고 있는데

천안 불당동에 삼겹살이 올라간 떡볶이를 판다는 곳이 있다고 해서 냉큼 다녀왔다.

상호 : 권남매의 바른생활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검은들3길 48

연락처 : 041-415-2340

영업시간 : 11시 30분 ~ 21시까지. 격주 월요일 휴무.

대표 메뉴 : 바른생활 삼겹 떡볶이

천안 불당동 '권남매의 바른생활'

#권남매의바른생활 #천안불당동떡볶이집

상호만 들었을 때는 분식집인지 전혀 감이 안 오는 이름이다.

인스타그램에서 천안 불당동 이색 떡볶이 집으로 눈에 띄어 알게 되었다.

평일 저녁에 방문한 '권남매의 바른생활'은 간판이 눈에 잘 안 띄어서 좀 헤맸다.

천안 불당동 '권남매의 바른생활'

간판이 흰색 배경에 연둣빛 파스텔톤 글씨라 눈에 너무 안 띄었다.

불당동은 워낙 복잡해서 주차도 쉽지 않았다.

불안하게 불법주차를 하는 것보다 조금 걷더라도 제대로 된 주차장에

주차하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천안시청 주차장을 이용했다.

10분 정도 걸어서 '권남매의 바른생활'에 도착했다.

매장 내부는 민트와 화이트톤의 세련된 분위기였다.

매장은 그리 넓지 않았다. 테이블이 5개 정도 있다.

네온과 장식품(?)들도 아기자기 귀여웠다.

천안 불당동 '권남매의 바른생활'

그런데 조리하는 공간이 오픈형이어서 그런지 매장이 조금 습하고 더웠다.

매장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가지고 착석을 했다.

전부 셀프여서 메뉴판을 가지고 오는 것도 알아서 해야 한다.

자리에 앉아 오늘도 메뉴판을 정독했다.

'권남매의 바른생활' 메뉴판

#권남매의바른생활메뉴판 #권남매의바른생활메뉴

주문은 계산대로 직접 가서 하면 된고, 결제는 선불이었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바른생활 삼겹 떡볶이찰순대, 모둠튀김(소)을 주문했다.

삼겹 떡볶이는 맵기 정도를 선택할 수 있었다.

보통맛, 매운맛, 불맛 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 나는 보통맛으로 선택했다.

천안 불당동 '권남매의 바른생활'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식기와 물을 챙겨 왔다.

정수기 옆에 이렇게 준비되어 있는데 청결하고 세련된 느낌이었다.

천안 불당동 '권남매의 바른생활'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침샘 자극! 냄새도 비주얼도 정말 좋았다.

 '권남매의 바른생활' _ 찰순대

찰순대는 어디에서나 먹던 바로 그 맛이었다.

군내 없이 깔끔하고 쫄깃한 식감과 맛이 좋았다.

 '권남매의 바른생활' _ 모든튀김 (소)

모든 튀김(소)은 김말이 2개, 당면 만두 2개, 고구마튀김 1개, 갈비만두 1개로 구성되어 있었다.

갓 튀겨 나와 바삭한 식감과 맛이 괜찮았다.

내 최애 고구마튀김도 있어서 좋았다. 도톰하고 맛있음!

 '권남매의 바른생활' _  삼겹 떡볶이

대표 메뉴인 삼겹 떡볶이다. 영롱한 비주얼!!

떡볶이 위에 빈틈없이 채워진 삼겹살 구이, 그리고 그 위에 파채가 올라가 있었다.

양념이 잘 배게 섞어 먹으라고 하셨다.

솔직히 떡볶이만 먹어도 맛있고, 삼겹살만 먹어도 맛있는데

둘이 같이 먹으면 맛없을 리 없잖아???

적당히 맵+짠+단 이었다.♥ 

떡이랑 삼겹살이랑 하나씩 같이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먹다 보니 떡보다 삼겹살이 더 많았다. 어묵도 조금 들어 있었다.

떡은 밀떡이었고 얇은 편이었다. 

 '권남매의 바른생활' _ 삼겹 떡볶이

그런데 아쉬운 점은 양이 너무 적다는 것이다.

솔직히 14,500원이라는 가격에 이 정도 양이라니... 이건 너무 야박해!

그리고 식으니까 떡이 금방 딱딱해져 버렸다.

나는 그래도 맛있게 먹었는데 친구는 재방문 의사가 없다고 한다.ㅜㅜ

그리고 테이블 흠집이 너무 많아서 좀 지저분해 보였다.

이 점만 개선되면 정말 좋을 듯하다.

 

다른 떡볶이 집에서도 삼겹살 구이 토핑이 추가된다면 좋을 것 같다.

특히 청년 다방에서 하면 정말 좋을 듯!!!

 

다음엔 어디 떡볶이 집을 가볼까?

 

해당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