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국내여행

여행로그데이터 사업 참여 후기 (지원금 입금 완료)

by 모모몬 2022. 12. 8.
반응형

지난 제주여행 계획 당시 인터넷으로 제주여행을 계속 검색했더니 '여행로그 데이터 사업'에 대한 광고가 떴다. 몇 차례 무시하다가 궁금해서 클릭해봤는데 국내 2박 3일 여행 시에 216,000원을 지원한다는 말에 혹해서 바로 지원하게 되었다.

여행 시작 7일 전에 신청했는데 주말 제외하고 하루 만에 대상자로 선정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다. 문자 받자마자 교육영상을 신청하고 사전 조사를 입력하고 동의서를 작성 완료했다.

그리고 다음 날 여행로그 어플 설치 후 관리자가 알려준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테스트를 진행했다.

여행 당일 여행로그 어플에서 여행 시작 버튼을 눌러 GPS가 기록되도록 하면 된다. 그다음은 자유롭게 여행하면서 여행지 사진과 영수증만 잘 챙기면 된다.
나는 서울에서 제주 다녀오는 5박 6일 여행 일정이었다. 2박 3일 이상은 지원금이 전부 동일하다.

10월 31일에 여행 상세 기록을 마쳤다. 작성 후 아무 연락 없다가 11월 18일에 내 계좌로 지원금이 입금되었다.

처음엔 이상한 광고나 사기가 아닌지 의심했는데 다행히 국가에서 주도하는 사업이다 보니 안전했다. 원래 제주여행 계획 중이었는데 떠나기 1주일 전 이런 사업이 있다는 걸 알게 돼서 20만 원 공짜로 생긴 기분이다. 나는 블로거다 보니 사진 찍는 건 일상이고 영수증 챙기는 것도 전혀 어렵지 않아 여행로그 데이터 사업을 잘 진행할 수 있었다. 이런 사업이 또 있다면 지원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